[翻譯] [[Whee In]] 똑똑똑 叩叩叩

LCF
2 min readAug 30, 2021

--

2021/08/30 IN FANCLUB FROM. MAMAMOO

안녕 우리 무무들~!!!
잘 지내고 있어요?
이제 날씨도 많이 선선해지고
조금씩 가을냄새가 불어오고 있네요
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라 그런지
더 많이 보고싶은 요즘이에요

哈囉 我們Moomoo們~!!!
過得好嗎?
現在天氣也變涼很多
秋天的味道微微地吹來
可能因為是我最喜歡的季節
最近更想念大家了

오늘 새로운 저의 소식도 다들 들으셨죠?
저와 무무들이 앞으로를 더 행복하고 즐겁게 함께할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
조금 긴시간의 신중한 고민들이 필요했어요
오랜시간 동안 기다려줘서 너무 고맙고
따뜻한 응원들도 너무 감사해요!
그리고 저를 믿어주시는 마음속 그 안에 분명 작은 걱정들도 있을거라 생각해요
우리 무무들의 걱정들을 행복한 감정들로 자리할수 있게끔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

大家今天應該也都聽到關於我的新消息了吧?
希望和Moomoo們以後能更幸福愉快地在一起
以這樣的心情思考所以需要長時間的慎重考慮
非常感謝大家等了這麼久
也謝謝大家溫暖的應援!
還有 信任我的同時也有些小小的擔心吧
我會用幸福將Moomoo們的憂慮取代 會表現出更好的模樣

저는 앞으로가 참 기대되고 설레는데
우리 무무들도 같은 마음이었으면 좋겠네요!
무무들이 원하는거 기대하는거
많이 채워줄수 있도록 열심히 해볼게요

我對於未來的發展非常期待也很激動
希望我們Moomoo們也是同樣的心情就好了!
Moomoo們想要的 期待的
我會努力滿足大家的

노래해줘서 고맙다는 말 계속 듣고 싶어서
그러는건 아니고~~~~ ㅎㅎㅎ^^

因為想繼續聽別人說 謝謝你唱歌給我們聽
才不是那樣的~~~~ㄏ ㄏ ㄏ ^^

장난이구 너무 고맙고 항상 사랑해요
올해 남은 계절들도
우리 같이 특별하게 보내봐요 ❤

開玩笑的 真的很感謝 愛你們
今年剩下的季節
我們也一起度過特別的時光吧❤

--

--